본문으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헌장 전문

경제ㆍ인문사회연구회는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설립ㆍ지원ㆍ육성하고 국가연구체계의 구축과 정부출연연구기관의 경영합리화 및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기관으로서,

  • 국민의 요구에 부응하고 국민의 삶을 개선하는 ‘민본적 국책연구기관’
  • 정부의 문제해결 능력을 증진하는 ‘유능한 국책연구기관’
  • 미래의 경제사회 변화에 대비하는 ‘미래지향적 국책연구기관’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여 선제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고객헌장을 제정합니다.

  • 하나,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기관운영에 있어 투명성 및 효율성을 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사업계획 수립 및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원하고 국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의 불편사항에 친절하게 응대하며, 사후 시정 및 교육체계를 갖추겠습니다.
  • 하나, 열린행정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하며,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최대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경제ㆍ인문사회연구회는 고객에 대한 선언을 지키기 위해 '서비스 이행표준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하겠습니다.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총무재무부
  • 담당자서희정
  • 문의처044-211-138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