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면

세미나ㆍ포럼

혁신경제연구회 개방형 전문가 24차 회의

혁신경제연구회 개방형 전문가 24차 회의 대표이미지
  • 일자 2020년 07월 24일
  • 장소강남스마트워크센터, 여의도스마트워크센터, 세종국책연구단지 화상회의실4, 개인집무실 등
  • 주관경제인문사회연구회

주요내용

2020년 7월 24일 금요일 오전10시부터 「혁신경제연구회 개방형 전문가 24차 회의」가 'Paperless 화상회의' 방식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회의는 “전기자동차신산업과 혁신금융”의 주제로, 우리나라 대표 자동차 브랜드인 현대자동차의 양채모 상무 및 이스라엘 혁신금융 대표 기업인 Yozma Group Korea의 이원재 대표의 전문가 발제와 논의를 중심으로 개최되었다.


사진

  

사진



발표의 첫 순서로 양채모 상무는 「글로벌 전기차 현황 및 현대차그룹의 개발방향」의 제목으로 “환경차(전기차)의 기술현황, 시장전망, 그리고 정책제안”에 대하여 발제하였다.


사진


다음으로 이원재 대표는 「이스라엘 혁신경제」의 제목으로 “Yozma Fund Story와 글로벌 벤처생태계, 그리고 한국과 이스라엘 간 협력 기회”에 대하여 발표하였다.


사진


마지막으로 연구회 이사장은 "오늘 회의에서 신산업 성장에 있어서 중요한 혁신금융 시스템에 대한 전문가 발제 및 토론을 진행함으로써 우리나라의 신산업의 혁신시스템의 운용 방향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었다"의 마무리 발언과 함께 회의를 종료하였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